시작시 합류하는 캐릭터

마르스 / 로디 / 루크 / 세실 / 라이언 / 드가 / 아란 / 고든

중간에 합류하는 캐릭터

마리시아 (마을을 방문하면 합류)

얻는 아이템

Medicine (산적) x 2

스테이지 배경설명


오프닝 대사


처음 함께 시작하게 되는 동료들. 1부에서 삼손을 택했다면 동료로 할 수 없었던 아란이 시작부터 동료로 있다. 클래스도 상위 직종인 팔라딘에 초기 능력치도 8명 중 최고 수준. 하지만 그 정체는 2부의 제이간(...) 1부에서 제이간이 보여줬던 성장률과 거의 차이가 없는 성장률을 보여주니 절대 키우지 말자 .

아란을 제외한 나머지 캐릭터들의 성장율은 나쁘지는 않은 편.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키우도록 하자.


전장의 모습

첫번째 스테이지답게 작은 맵이며 난이도 또한 어렵지 않다. 일단 시작지점 근처에 있는 산적 유니트 5기를 해치울 때쯤이면 캐빈 왼쪽의 동굴에서 도둑들이 나오기 시작하는데 마을을 쑥대밭으로 만들기 전에 가볍게 처리해주자. 마르스로 마을을 방문하면 2부 첫 시스터 유니트인 마리시아를 얻을 수 있다.


(1부의 레나와는 달리 우수한 성장률을 갖고 있다)


(로렌스와 오그마의 대사를 통해 일이 뭔가 이상하게 돌아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부와 달라진 점이다. 1부때와는 달리 2부에서는 이동력이 5이하일 경우 (마리시아, 도가, 고든, 라이언이 해당) 저렇게 낮은 언덕이나 숲을 가로질러 이동할 수 없다. 기병도 언덕을 건널 수 없기에 결국 마르스 혼자만 넘어야 한다.


건너편 마을에서 아란의 성장률에 대한 힌트를 들을 수 있다. 무시하지 말자...


이 스테이지의 보스는 1부에서 동료였던 로렌스. 무려 제너럴이지만 무기가 부러진 랜스니 두려워할 필요 없다. 옆으로 이동해 대화를 선택하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엔딩 대사


Posted by 켄카이
: